본문 바로가기
세상사는 이야기

안산 상록구 부곡동 해바라기치과

by e1mo518518 2017. 12. 21.
728x90
SMALL
부곡동 해바라기치과 추천합니다.
스케일링을 일년에 한번 연말에 합니다.
부곡동으로 이사했으니, 부곡동에서 해보자 찾아보니, 해바라기 치과, 부곡치과 두군데가 집근처에 있네요.
부곡치과가 개원한지 오래 됬다고 해서 부곡치과로 갔는데, 불이 꺼져있네요? 원장님이 세미나를 가셨다고 휴무랍니다.

그럼, 길가 1층에 있는 해바라기치과로 가볼까?
대기하시는 분들이 몇분 계시네요.
접수하고 대기.
호명과 함께 그 겁나는 의자에 앉아봅니다.

카메라를 먼저 대시네요?
여기저기 찰칵찰칵 찍어놓고, 설명을 해주시네요. 민망하게스리 구석구석 양치질을 꽤나 안한 티가 팍팍나네요.
6개월 마다 와야 할까요? 여쭤보니, 굳이 그럴 필요는 없다네요.^^

스케일링전에 불편한데 없는지, 문진을 먼저 하시네요.
스케일링도 사전 인터뷰때 신경써서 해주시고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