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사는 이야기

20180309 평창 동계패럴림픽 개회식

by e1mo518518 2018. 3. 10.
728x90
728x90
SMALL

평창 환승 주차장 들어가는길, 며칠전에 대관령 대설이라더니, 눈 엄청 왔네요.주차장입구에서부터 차가 많네요.

그래도 예상보다는 빠르게 들어왔습니다.

A2라에 주차했습니다.  주차장이 엄청 넓습니다. 버스 환승장이 바로 옆에 있어서 조금만 걸어가면 됩니다.

버스타고 올림픽프라자 정거장에 내리면 이런 길을 따라서 쭉 들어가면 됩니다. 부처님 오신날 연등행사 같은 느낌입니다.



처마끝에 고드름이 달린게 평창이 맞긴 한가봅니다. 




올림픽프라자 안에 들어오면 만국기가 달려 있습니다.



들어갈땐 몰랐는데, 이게 성화대입니다.

SUPER STORE에서 수호랑, 반디고 등 인형과 악세사리 사느라 8시 딱 시간 맞춰 자리에 앉았습니다.





저~~어기 멀리 문재인 대통령 내외분이 앉아계십니다.









태극기 게양중, 저 앞에 대머리 중국인만 일어나서 사람들 시선 가리고 있네요.

군대 있을때 생각나는 국기게약식



입장하는 북한 선수들





대한민국 선수들 입장













왼쪽 하얀색 드레스 조수미, 오른쪽 검은색 드레스는 소향

클론의 무대행사


성화

피날레 공연



끝나고 버스 환승장으로 돌아가는길에 있는 대형 인형


SUPER STORE에서산 수호랑, 반다비, 패럴림픽이라 수호랑은 은퇴했는지, 수호랑만 팔지는 않았다.

반다비는 한개씩 판매하고...

비자카드와 현금으로만 물품구매가 가능합니다. 

ATM이 있냐고 물어봤더니, 계산대 옆에 기프트 카드를 다른 신용카드로 결제하고 기프트카드로 사면 된단다.^^

기프트카드는 밖에서 홈플러스와 스타벅스에서 사용가능, 재충전도 가능합니다.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