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MALL

2019/0723

대일전쟁 아베야 고맙다 조국독립을 위해 싸운 조선인들을 학살하고, 전쟁에 동원하고, 위안부라는 구실로 성폭행하고, 조선의 물자를 약탈하고, 대한민국의 민족정신까지 말살한 가해자 일본이 지금도 피해자인 대한민국을 증오하고 경계하고 있으며, 단지 소수의 일본 우익이라는 것들만 그런 것이 아니라, 일본국민의 70%가 대한민국을 증오하고 있다는 것을 이제 알게 해 줘서 고맙다. 원자폭탄 두발 맞고 패망한 일본이 한국전쟁 때문에 미국 군수기지 역할을 하면서 다시 살아나서 경제성장을 했다는 사실을 까맣게 잊고 있었는데 알게 해 줘서 고맙다. 강제징용피해자, 위안부 할머니 등에 대한 전범행위나 인권문제도 해결하지 않고, 호시탐탐 독도를 엿보며 초계기로 장난치고 정치적으로 이용하는 일본의 경거망동에 대해서 대한민국의 토착왜구들.. 2019. 7. 31.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한사랑장애영아원 방문 20190727 우리 겸손한CEO단체에서 자원봉사방문했습니다. 오후2시부터 6시까지 봉사하는걸로 시간을 정했습니다. 진원봉사 담당자 김서연 초록우산한사랑장애영아유아원 경기도 광주시 초월읍 산수로 554번길 59-14 www.ajang-ajang.or.kr 뒨뜰에 에어풀장을 설치해놨네요. 비가 오락가락해서인지 오늘은 가동하지않고 있네요. 야외 어린이트램폴린 이번 자원봉사에 함께한 겸손한CEO 14분들입니다. 원장님과 함께 후원물품 전달식 어린이재단 한사랑마을현관 우리멤버들과 다른 일반 자원봉사자들을 위해 오리엔테이션을 하는중입니다. 일상생활지원-식사지원, 산책및이동, 재실훈련지원, 책 읽어주기, 마사지 해주기, 청소지원 전문봉사(재능기부)지원 - 의료봉사, 풍선장식, 이미용, 인형극공연, 음악공연, 성탄행사 사회활동 체험.. 2019. 7. 28.
그릴 https://homely.kr/products/bbq 2019. 7. 26.
가보고싶은 폭포 [네이버 지도] 미인폭포 강원도 삼척시 도계읍 심포리 미인폭포 http://naver.me/5n6mFVjz 2019. 7. 25.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