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사는 이야기

마이다스아이티 이형우대표이사님의 강연 20171214

by e1mo518518 2017. 12. 14.
728x90
SMALL
4차산업혁명 시대의 사람중심 경영
안산중소기업연수원 봉사관1층
책읽는CEO
2017년 12월14일 19시부터21시까지

평소 부러워마지못했던 마이다스아이티회사가 있는데, 그 대표이사님의 강연이라니!
일하는거보다  우선 가보고 싶었다.
일찌감치 일접고, 안산으로.(집이 안산^^)

이형우대표님 첨뵙습니다.
목소리에서 연륜과 여유가 느껴집니다.

건축분야 구조해석 세계1위

마이다스아이티는 4개가 없답니다.
4가지가 없다고도 한다네요.^^

시작과 끝은 "사람이 답이다"

대단한 언변가 이형우대표님

생체심리학에도 심취하신듯
(개인적으로 경영은 사람경영이라 생각합니다.)

여자가 쇼핑을 즐기는 동선과
남자가 쇼핑을 하는 동선의 차이

나는 누구인가?(who am I?) 제가 궁금해하는 주제

신뢰>열정>전략>실행
모든것의 우선은 신뢰이다.
나 자신에 대한
내가 고요한 사람에 대한.

지식은 성과의 재료이다.

인간의 대부분 감성은 사춘기 이전에 만들어진다.
가자 중요하다 생각되는 인간의 긍정성은 5세면 다 형성된다고하네요.

마이다스아이티는 블라인트 채용을 한다고 합니다.
입사후 대학군별로 분석해봤다는데, 흥미로운 결과네요.

블라인드채용, 기업에서는 쉽지않은 과정입니다

inSEED
처음 봤다. AI가 면접을 본다니.
눈동자의움직임, 혈류 온도, 얼굴근육의 움직임, 사용하는 단어 등등등 러니머신된다고한다.

사내용으로 배포된다는 책자.
명함을 주면 ebook으로 주신단다. 감사합니다.

이런 강연 있으면 무조건 가봐야한다고 생각합니다.
글로 읽는거 보다. 훨씨 깊게 크게 와닿습니다.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