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캠핑 & 여행 & 등산

캠핑 용인랜드숲속캠핑장 20170121

by e1mo518518 2017. 1. 22.
728x90
728x90
SMALL
우리숙소는 방갈로에 자리잡았습니다.
겨울이여도 캠핑하는 분들이 꽤 많네요.

올라오는 길우측에보이는 산비탈모습이 좋네요.

시작은 순대곱창으로 식사겸해서

석화가 올라왔네요. 요즘 겨울철에는 석화구이가 쥑여주죠.

겨울이든 언제든 캠핑에는 어묵국물이 있어야지. 메추리알에 가래떡까지 ㅎㅎ

구워먹어도 제맛!

바다장어구이ㅎㅎ 민물장어는 비싸니까ㅜㅜ

간밤에 눈이 많이 왔는데, 담날아침일찍 캠핑장측에어 제설작업하는 모습에 믿음이 가네요.

방갈로에  가스렌지,그릇,냄비와 같은식기가 전혀 없습니다.
전기장판은 있는데, 보일러는 없습니다. 석유난로가 대여가되니, 거기에 물 올려 사용했습니다. 화장실에 온수는 나오는데,
딱 한사람만 사용할만큼만 뜨신물이 나오네요.ㅎㅎ
신발 놓을곳이 문밖에 있다는것도 단점이네요. 저희는 문안쪽에 박스깔고 사용했습니다.
방갈로는 8명정도는 잘만한 넓이입니다.
올라가는 입구에 애들이 눈썰매 탈수있는 공간도 만들어놨네요.

LIST